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플펜슬2 구매하다. 2개째 구매

by 블루덕 2022. 3. 19.

애플펜슬2 를 구매하였습니다. 집사람이 사용하는 아이패드 프로 3세대와 연동해서 사용하던 짭플펜슬이 마음에 안든다고 저한테 불평을 했습니다.
학교 수업에서 아이패드로 필기를 하면서 수업을 하는데, 화면에 터치 할때 마다 또각 또각 소리가 나서 마음에 안든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가지고 있던 애플펜슬용 고무팁을 줬는데, 그걸 짭플펜슬에 낑구면 짭플펜슬의 팁이 풀리는 증상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사용하고 있던 애플펜슬2를 헌납(?) 하고 새로 하나 장만하였습니다.


아래 사진이 배송되어 온 애플펜슬의 모습입니다. 뭐, 애플펜슬은 더이상 말하지 않아도 될만큼 최고의 성능을 보여주는 제품이죠. 가격도 그만큼 높고 말이죠.


포장을 뜯고 열어봤습니다. 아주 심플 그자체 입니다.


제조일자가 2022년 입니다. 아주 따끈 따끈 한 녀석이네요. 앞으로 많이 사용을 해야 겠습니다.


짭플펜슬도 나쁘지 않습니다. 그냥 글씨만 쓰는 용도라면 나쁘지 않기는 한데, 그림을 그리는 용도라고 하면 정품 애플펜슬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아이패드는 없어서는 안될 디바이스가 되어버렸습니다. 유투브나 넷플릭스 시청뿐만 아니라, 디지털 그림, 캘리그라피, 동영상 강의 제작 (굿노트+화면녹화), 동영상 편집 등 정말 생산성 향상에 어마무시한 성능을 보여줍니다.

거기에 LTE유심까지 탑재해서 전천후로 사용하는 매우 훌륭한 디바이스 입니다.

대학생이라면 용돈을 절약해서 하나쯤 구매해도 괜찮은 정말 좋은 디바이스 입니다. 다만 구매하고 게임 머신이나, 유투브 머신으로만 사용하다면 좀 아쉽기는 하지만 말이죠.

오늘도 즐겁고 재미난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애플펜슬2